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압량신협, 온세상 나눔 켐페인으로 나눔활동 전개

목화신문 기자 입력 2024.11.08 16:08 수정 2024.11.08 16:08

- 압량신협,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따뜻한 이불 20채 전달 -

압량신협(이사장 최재훈)은 8일 압량읍행정복지센터에 이불 20채(1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압량신협 최재훈 이사장은 “온세상 나눔 캠페인은 서민과 지역사회를 먼저 생각하는 신협의 가치를 잘 나타내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며 앞으로도 압량신협은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와 동반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배신규 압량읍장은 “매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실천해 주시는 압량신협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해 주신 물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물품은 지역 내 저소득 위기 가구와 에너지 취약 계층 등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압량신협의 이번 나눔 활동은 전국 신협 및 임직원의 기부로 운영되는 신협사회공헌재단에서 10월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하는 ‘온세상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6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 696개 신협에서 에너지 취약 계층 가정에 이불 등 난방 용품과 생필품을 담은 ‘어부바박스’를 나누며 지역 내 나눔 온도를 높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목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