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남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분기 정기회의 개최

목화신문 기자 입력 2024.11.05 15:41 수정 2024.11.05 15:41

- 거동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기 나눔사업 실시 -

남부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종완, 이상철)는 5일 4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시원한 여름나기 여름이불 지원 ▲사랑의 국&식혜 나눔 사업 ▲꿈꾸는 어린이 과학체험 활동 지원사업 ▲위기가구 긴급생계비 지원 등 3분기에 실시했던 사업 결과를 보고했다. 회의 후에는 「만수무강! 어르신 사랑의 실버카 지원사업」을 진행해 평소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에게 실버카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에 동참했다.

 

또한, 4분기에는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愛 김치&수육 나눔 사업과 2025년 공동모금회 성금 모금에 대해 논의했다.

임종완 공동위원장은 “거동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의 안전한 이동과 외출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보행기를 통해 어르신들께서 더욱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하시길 바란다. 연말에도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상철 남부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세심한 나눔 행사를 준비해주신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인 행정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목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