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역정보

계약 분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성주교육지원청, 지역 업체와 소통 협의회 개최

목화신문 기자 입력 2024.06.04 10:55 수정 2024.06.04 10:55

□ 경상북도성주교육지원청(교육장 채종원)은 6월 3일(월) 2층 소회의실에서 관내 물품·공사·용역·현장체험학습·급식 계약업체 관계자들과 「2024년 민·관 상생 및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지역 업체와의 소통협의회」를 개최하였다.

 

□ 이날 소통협의회는 업체와의 소통·공감을 통한 계약 분야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됐으며 교육지원청 업무담당자 및 업체 관계자들이 마주 앉아 지역업체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개선 및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 채종원 교육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문화조성을 위해서는 지역업체와 교육기관 간의 소통과 협력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높이고, 청렴한 계약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또한, 이날 협의회에서는 참석자 전원이 부패방지·청렴서약서를 작성하고 청렴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도 가졌다. 성주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미래를 함께 여는 행복한 성주교육 실현을 위해 깨끗하고 투명한 교육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목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