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 슬로건 공모전 진행 중

목화신문 기자 입력 2025.02.10 15:30 수정 2025.02.10 15:30

- 동민의, 동민에 의한, 동민을 위한 -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송호)는 2월 10일부터 5일간 제4기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 대표 슬로건으로 1차 선정된 3개의 작품에 대해 동 행정복지센터, 치매안심센터, 큰숲작은도서관 총 3개소에서 대동민 투표가 진행 중임을 밝혔다.

지난달 22명의 위원과 함께 출범한 제4기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에 대한 주민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 주민자치위원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1월 15일부터 2주간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 방향과 특색을 살릴 수 있는 슬로건 공모전을 추진 중이며, 대동민 투표를 통해 최종 선정된 슬로건은 회의자료 작성 및 각종 활동 시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김송호 주민자치위원장은 “제4기 주민자치위원회의 첫 사업인 슬로건 공모전에 많은 지좌동민의 관심으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의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동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도모하겠다.”라고 말했으며,

배정화 지좌동장은 “지좌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언제나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이라며,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동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목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