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남천초, 제92주년 개교기념일 맞아 다채로운 축하 행사 열어

목화신문 기자 입력 2024.12.09 16:32 수정 2024.12.09 16:32

□ 남천초등학교(교장 권명숙)는 2024년 12월 6일(금), 제92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아 교내에서 기념식, 장학금 전달과 다양한 축하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학생, 교직원, 지역사회 인사들이 함께하며 학교의 역사를 기념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 남천사랑장학회(이사장 최덕수)는 학교를 빛낸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최덕수 이사장은 장학금을 수여하면서 “제92주년 개교기념일을 맞이하여 남천초와 지역사회를 빛낸 학생들이 자랑스럽다.” 고 하였다.

 

□ 마술공연은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다채롭고 화려한 마술쇼는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인사와 교직원들까지 매료시키며 기념일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공연을 관람한 김○○ 학생은 “눈앞에서 펼쳐진 마술이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며 “오늘이 우리 학교 생일이라서 더 특별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 학생자치회가 주관한 놀이 부스 운영도 행사에 활기를 더했다. 다양한 체험과 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된 부스에서 학생들은 친구들과 협력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권명숙 교장은“남천초등학교가 92년이라는 역사를 이어올 수 있었던 것은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의 노력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학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목화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